이 탈모약은 성분에 따라 피나스테리드와 두타스테리드 계열로 나뉩니다. 두 가지의 탈모약 중 고민하고 계신다면, 오늘 꿀팁을 잘 읽어보세요.
시중에 두타스테리드 등 탈모에 효과가 있다는 약이나 영양제들이 많이 거론되고 있지만 임상적으로 확실하며 부작용이 적게 탈모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된 약은 딱 이 둘 뿐이다.
비문증이 발생한다는 주장도 있지만 비문증과 피나스테리드의 연관성은 아직 보고된 바가 없다.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바르는 두피 부분이 건조해지고 가려워지는 것입니다.
물론 탈모를 고치고자 거세를 하기에는 치료의 득실의 균형이 맞지 않았다. 대신 그는 탈모 치료제를 개발하려고 여러 가지 처방을 시도했다.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성분은 다 동일하게 미녹시딜을 액체에 탄 것으로, 발모 효과는 차이가 없다. 때문에 그냥 아무거나 사서 쓰면 된다.
그래서 모발, 즉 머리털은 두 발로 땅을 딛고 서서 걷는 모습과 함께 인간만의 독특한 외형적 특징을 규정한다.
또한, 미녹시딜은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미녹시딜은 그중에서도 휴지기 단계 (모발이 나지 않고 두피가 쉬는 기간)을 피나스테리드 단축시켜 머리카락이 더 짧은 휴식 시간을 보내도록 합니다. 또한, 성장기 단계를 더 연장하고 평상시보다 더 빨리 성장기 단계에 들어가도록 두피와 모발을 자극합니다.
미녹시딜 가격(비용), 미녹시딜 부작용, 미녹시딜 장점, 미녹시딜 종류, 미녹시딜 처방 방법 관련글
전립선 증상의 완화는 전반적인 성적 기능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어차피 상태가 좋지 않아서 오래 견디지 못할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 뿐이다. 계속 바르면 해당 부위에 다시 머리카락이 생기니까 걱정하지 말고 계속 바르도록 하자.
장점: 부작용의 가능성이 상대적으로 낮을 수 있으며, 남성 패턴 탈모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두타스테리드와 피나스테리드는 원래는 전립선 비대로 인한 소변 장애 치료제다. 이 약들은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을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으로 전환시키는 효소를 억제한다.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은 남성 탈모를 촉진한다. 그러다 보니 탈모 치료제로 전용된 것이다.